나주시 건강증진사업 기초조사

초록

이 조사는 나주시 보건소의 건강증진사업 추진에 필요한 기초자료를 수집하기 위해 실시된 것으로 그 내용은 나주시민들의 건강행태에 관한 것이다. 이 조사의 설문지는 운동여부 및 운동량, 흡연여부 및 흡연량, 규칙적 생활여부, 식사습관, 음식종류별 취식 빈도, 최근 건강 및 심리상태, 일상생활 만족도, 주관적 건강상태 인식, 일상생활 수행능력, 앓고 있는 질환, 보건소 및 병원 이용실태 등에 관한 문항들을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