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드림 100호 기념특집 조사

초록

광주시 지역신문인 「광주드림」은 창간 100호를 맞아 광주시민을 대상으로 한 여론조사를 실시하였으며, 이 여론조사 결과는 창간 100호 특집기사로 게재되었다. 이 조사에서는 체감 경기, 광주시 생활만족도, 지하철 이용빈도, 시내버스 이용만족도, 광주비엔날레 및 광주국제영화제에 대한 인식, 광주문화중심도시 조성계획 평가, 광주시장 시정운영 평가, 우선 해결해야 할 지역현안, 지방의회 평가, 주요 지역현안에 대한 찬반 등의 내용들이 수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