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만권 광역도시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초록

이 조사는 여수시, 순천시, 광양시를 포함하는 광양만권 광역도시계획을 수립하는 과정에서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실시되었으며, 광역도시개발의 기본방향을 설정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자료들이 이 조사를 통해 수집되었다.

이 조사의 설문지에는 지역개발에 대한 태도, 향후 지역발전상, 광양만권에서의 교통이용실태와 만족도, 경전철 도입에 대한 찬반, 녹지공간에 대한 수요, 선호하는 관광지, 지역내 중점 관리대상물, 환경오염에 대한 인식, 우선 마련해야 할 재해대책 등의 문항들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