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기업도시 주민이주 및 생활대책 관련 설문조사

초록

「무안군 기업도시 주민이주 및 생활대책 관련 설문조사」는 무안기업도시 조성에 따른 주민이주 방안과 생활대책 수립에 필요한 기초자료를 수집하고자 실시되었다. 이 조사자료는 기업도시와 이주대책에 대한 무안군민들의 여론을 파악한 것으로 그 설문지는 주택·토지 수용에 대한 협조의향, 기업도시 조성시 일자리 창출 기여도, 기업도시 조성에 대한 찬반, 선호하는 이주지역과 이주대책, 선호하는 생활대책과 일자리, 경작의향, 토지보상금 활용방법 등의 문항들을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