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도시공사 고객만족도 조사
https://doi.org/10.22687/KOSSDA-A1-2003-0080-V1.0
김순흥 / 광주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교수 ; 한국사회조사연구소 소장
이 조사는 광주광역시 산하 도시공사의 공공서비스를 평가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이 조사에서는 도시공사가 운영·관리하는 7개 사업에 대한 고객만족도 자료가 수집되었으며, 사업별 서비스 주요 평가항목은 다음과 같다.
1) 체육시설사업 : 도시공사업무 인지도, 방문응대, 전화응대, 이용요금, 강사친절도, 전반적 서비스 등
2) 택지분양사업 : 도시공사업무 인지도, 방문응대, 전화응대, 전반적 서비스 등
3) 영구임대주택사업 : 도시공사업무 인지도, 방문응대, 전화응대, 아파트 시설, 아파트 관리 및 관리비, 전반적 서비스 등
4) 공공임대주택사업 : 도시공사업무 인지도, 방문응대, 전화응대, 아파트 시설, 아파트 관리 및 관리비, 전반적 서비스 등
5) 용지보상사업 : 도시공사업무 인지도, 방문응대, 전화응대, 보상절차, 이의신청안내, 전반적 서비스 등
6) 장묘사업 : 도시공사업무 인지도, 방문응대, 전화응대, 이용요금, 전반적 서비스 등
7) 주차장사업: 도시공사업무 인지도, 방문응대, 이용요금, 주차장 시설, 전반적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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