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보험제도 및 직업안정기관에 대한 사업체 의견조사

초록

이 조사는 사업체를 대상으로 직업소개기관 운용에 대한 의견을 파악하여 고용보험제도 및 직업안정기관의 개선 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되었다. 그 설문지는 직원채용경로, 직업소개기관 개선사항, 직업안정기관의 이용률 증대방안, 직업소개기관 친절도, 전문성, 신뢰성, 직업소개기관 이용만족도 등의 질문들을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