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활대상자 직업훈련 참가자 설문조사

초록

이 조사는 2004년부터 2005년 상반기에 실시된 자활직업훈련이 재취업 및 취업 시 근로조건 등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살펴보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되었다. 그 설문지는 직업훈련 경험여부, 직업훈련 동기 및 경위, 훈련과정에 대한 만족도, 훈련상담과 취업알선에 대한 의견, 직업훈련 받기 이전의 직장에 관한 내용, 직업훈련 참가 후 구직활동 등의 내용들을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