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노인 수형자들의 특성과 유형을 분석하고, 현재 실시되고 있는 노인 수형자들에 대한 처우 실태와 그 문제점을 파악하여 이를 근거로 보다 효과적인 처우방안 마련을 위한 기초자료를 제시하는데 목적이 있다. 그 기록은 노인 수형자의 범죄경력, 성장기 가정환경, 가족유형, 범죄유형, 노인 처우 프로그램 관련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Subjects Law and 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