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조직폭력배 소득원의 종류, 규모 그리고 그 운용 등을 알아보는데 그 목적이 있다. 조사내용은 5가지로 분류된다. 첫째, 소득원의 종류와 관련된 조사내용이다. 둘째, 소득원 규모와 관련된 조사내용이다. 셋째, 소득원 운용과 관련하여서는 크게 조직내부관리 부분과 조직환경관리 부분으로 나누어 조사하였다. 넷째, 조직에 대한 기본정보를 조사하였다. 다섯째, 설문 응답자에 대한 기초자료와 수용상황에 대해 조사하였다.

Subjects Crime/ Saf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