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예산에 대한 설문조사 : 시민단체종사자

초록

「광주시 예산에 대한 설문조사」는 광주광역시의 재정운영에 대한 지역사회의 여론을 수렴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지역여론을 보다 심도있게 파악하기 위해 이 조사에서는 일반시민 외에 시민단체도 조사대상에 포함되었으며, 본 자료는 광주지역 시민단체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수집된 것이다.

이 조사의 설문지는 예산·부채규모 인지여부, 부채규모 적절성, 공공요금 인상에 대한 찬반, 예산운용 효율성, 낭비되는 예산부문, 예산낭비 사례, 예산집행 투명성 등의 문항들을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