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SBS 방송사가 박근혜정부 출범에 앞서 인수위원회의 활동을 평가하고 차기 정부의 국정과제를 제시하고자 전국 국민을 대상으로 시행한 여론조사이다. 조사내용에는 인수위 활동평가, 총리 및 장관 인사평가, 당선인의 인사청문회 관련 발언에 대한 의견, 차기 대통령 국정운영 전망, 정치·외교·경제·사회 분야 우선추진 정책과제, 우선실현 정책공약, 대북정책 추진방향, 남북관계 전망, 성장과 분배에 대한 의견, 복지재원 마련방안, 정당지지도 등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