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경기도여성가족재단5098

경기도여성가족재단

경기도여성가족재단(Gyeonggido Women & Family Foundation)은 경기도 지역실정에 적합한 가족 및 여성정책을 개발하고 가족의 기능강화 및 양성평등 사회 구현을 목적으로 2004년 설립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설립 취지에 따라 동 재단은 2008년 전국 최초로 여성가족부 지정 성별영향분석평가센터를 설치하여 공무원 성인지 교육 및 예산제도 지원 활동을 주요 사업의 하나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성, 여성일자리, 가족, 보육, 아동청소년, 다문화 등을 주제로 한 연구를 매년 60여 과제씩 수행하여 관련 정책마련을 위한 플랫폼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자료 검색  Search Tips Start a new search
  • 결과수
  • 정렬 기준
  • 정렬

검색결과 5,098건 중 1-20 (소요 시간: 0.006 초)

변수명 / 변수설명/ 문항 / 자료명
sex

응답자 성별

성별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q3001

학교를 그만 둔 후 겪는 어려움1: 부모와의 갈등

문30. 학교를 그만 둔 후 겪고 있는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해당되는 곳에 모두 V표시하여 주십시오. 1) 부모와의 갈등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q2911

학교를 그만 두기 전 경험1: 담배피우기

문29. 다음은 학교를 그만 두기 전과 그만 둔 후 지금까지 귀하가 다음과 같은 경험을 한 적이 있는지에 관한 질문입니다. 문29-1. 학교를 그만 두기 전 경험여부-1) 담배피우기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q2001

진로에 대한 의견1: 나의 진로에 대해 확실한 결정을 해놓은 상태임

문20. 다음은 귀하의 진로와 관련된 질문입니다. 1) 나는 나의 진로에 대해 확실한 결정을 해놓은 상태이다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q0501

학교를 그만 둘 당시 학교의 정보 제공 여부1: 학교 복학 절차

문5. 학교를 그만 둘 당시 학교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공 받은 적이 있었습니까? 1) 학교에 복학하는 절차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q32101

학교 밖 청소년 지원 경험 여부1: 학습 또는 진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멘토

문32. 다음은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내용들입니다. 각 항목을 읽고 경험여부 및 필요성의 정도를 해당하는 곳에 응답해주시기 바랍니다. 문32-1. 학교 그만둔 후 경험여부-1) 학습 또는 진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멘토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q31101

시설/프로그램 인지 여부1: 청소년자립지원관

문31. 다음의 시설이나 프로그램에 대해 알고 있는지? 이용한 경험이 있는지? 그리고 이용경험이 있다면 도움을 받은 정도에 관한 질문입니다. 문31-1. 알고 있는지 여부-1) 청소년자립지원관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q31301

시설/프로그램 도움 받은 정도1: 청소년자립지원관

문31. 다음의 시설이나 프로그램에 대해 알고 있는지? 이용한 경험이 있는지? 그리고 이용경험이 있다면 도움을 받은 정도에 관한 질문입니다. 문31-3. 도움을 받은 정도-1) 청소년자립지원관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q16

학교를 그만 둔 이후 아르바이트 경험

문16. 학교를 그만 둔 후,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거나 한 경험이 있습니까?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q0601

학교를 그만 둘 당시 부모님 태도1: 나를 잘 알고 이해함

문6. 다음은 학교를 그만 둘 당시 부모님(보호자)께서 귀하를 대하는 태도에 관한 질문입니다. 해당되는 곳에 응답해주십시오. 1) 나를 잘 알고 이해해주셨다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q31201

시설/프로그램 이용 경험1: 청소년자립지원관

문31. 다음의 시설이나 프로그램에 대해 알고 있는지? 이용한 경험이 있는지? 그리고 이용경험이 있다면 도움을 받은 정도에 관한 질문입니다. 문31-2. 이용한 경험-1) 청소년자립지원관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q32201

학교 밖 청소년 지원 필요성1: 학습 또는 진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멘토

문32. 다음은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내용들입니다. 각 항목을 읽고 경험여부 및 필요성의 정도를 해당하는 곳에 응답해주시기 바랍니다. 문32-2. 필요성-1) 학습 또는 진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멘토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q10

학교를 그만 둘 당시 학교 성적

문10. 학교를 그만 둘 당시 학교성적은 어느 정도였나요?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ID

응답자 아이디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q111

학교를 그만 둔 이후 주로 한 일: 1순위

문11. 학교를 그만 둔 이후 지금까지 당신이 주로 한 일은 무엇입니까? 가장 많이 오랫동안 한 일 우선순위 별로 2가지만 고르세요. 1순위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q0801

학교를 그만 두기 전 학교생활1: 나를 이해하고 인정해주는 선생님이 계셨음

문8. 학교를 그만 두기 전 귀하의 학교생활은 어땠습니까? 1) 학교에 나를 이해하고 인정해주시는 선생님이 계셨다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q2201

자아존중감1: 나는 다른 사람들처럼 가치 있는 사람임

문22. 다음은 평소 귀하가 자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1) 나는 내가 다른 사람들처럼 가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q07

학교를 그만 두기 전 학업중단숙려제 참여 여부

문7. 학교를 그만 두기 전, 학업중단숙려제에 참여하셨습니까?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q0301

학교를 그만 두는 것에 대한 고민상담 대상1: 부모님

문3. 학교를 그만 둘 무렵, 학교를 그만두는 것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의논한 사람이 있었습니까? 해당되는 곳에 모두 V표시하여 주십시오. 1) 부모님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q01

학교를 그만 둔 시기

문1. 가장 최근 학교(정규학교 인가 대안학교 방송통신 중/고등학교 포함)를 그만 둔 때는 언제였습니까?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조사, 2019

1 2 3 4 5 6 7 8 9 10 > >>